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소스를 분석하다가 switch 문을 여러개로 분할해서 호출하는 것을 보고 의구심이 들어 테스트를 해보았다 ㅋ


#include <iostream>
using namespace std;
#include <windows.h>

 

const DWORD TEST_COUNT = 1000000000;

 

void Test1( DWORD i );
void Test2( DWORD j );

 

int main( void )
{
    int start1 = GetTickCount();
    for( DWORD i = 0; i < TEST_COUNT; i++ )
        Test1( i );
    int end1 = GetTickCount();

 

    int start2 = GetTickCount();
    for( DWORD j = 0; j < TEST_COUNT; j++ )
        Test2( j );
    int end2 = GetTickCount();

 

    cout << end1 - start1 << endl;
    cout << end2 - start2 << endl;

 

    return 0;
}

 

void Test1( DWORD i )
{
    int command = i % 10;

 

    switch( command )
    {
    case 0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 case 1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 case 2:
        command = 0;
        break;
    case 3:
        command = 0;
        break;
    case 4:
        command = 0;
        break;
    case 5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 case 6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 case 7:
        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 case 8:
        command = 0;
        break;
    case 9:
        command = 0;
        break;
    }

}

 

void Test2( DWORD j )
{
    int command = j % 10;

 

    switch( command )
    {
    case 0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 break;
    case 1:
        command = 0;
        break;
    }

   

    switch( command )
    {
    case 2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 case 3:
        command = 0;
        break;
    case 4:
        command = 0;
        break;
    }

 

    switch( command )
    {
    case 5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 }

 

    switch( command )
    {
    case 6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 case 7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 case 8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 case 9:
        command = 0;
        break;
    }
}

 

 

 

<출력결과>

42172

48578

몇초씩 차이난다 ㄷㄷ


결과는 예상했던대로 분할하는 것은 좋지 않음!

'Programming > C /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onst 를 이용한 포인터 상수화  (0) 2015.02.07
override, abstract, __interface, sealed  (0) 2015.02.07
가변 인수  (0) 2015.02.07
STL without warnings  (0) 2015.02.07
구조체 초기화  (0) 2015.02.07
Posted by 역시인생한방
,